2014년 7월 17일 목요일

Download PC Commander for PC

Solve several issues.
You can download PC Commander for PC this button.

Ver 1.3.0
Please remove old version before install.


https://drive.google.com/file/d/0Bxo5SnIubY2-ZDRZd1c2VkY4UFU


If you can't run this installer(Windows 8 Smart Screen Warning), try this.
설치파일 실행 시 Smart Screen이 나타나면서 실행이 안되면 아래와 같이 시도하세요.


Click More Info.
추가 정보를 클릭하세요.


Click Run anyway. This application is perfectly safe.
실행을 클릭하세요. 이 프로그램은 완벽하게 안전한 프로그램입니다.

댓글 8개:

  1. 안녕하세요.
    현재 다운로드가 정상적으로 가능한 것으로 다시 확인하였습니다.
    혹시 어떻게 다운로드가 안되었는지 말씀 해 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답글삭제
  2. 다운로드가 안되네요....다운로드 클릭해도 아무런 반응이 없네요..

    답글삭제
  3. URL을 게시물에 직접 올려놨습니다. 버튼이 작동하지 않으면 URL을 이용해 직접 Google Drive에 접속하셔서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4. 실수로 데이터를 지웠는데 복구할수 있는 방법이 없나요??
    재설치후 계속 0000만 나오네요...

    답글삭제
  5. 안녕하세요
    잠시 서버에 문제가 있었던 것으로 판단되며 현재 정상 사용 가능한 것으로 나타납니다.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6. pc commander register 창에 숫자가 아닌 ERRgc 메시지만 뜨네요.

    답글삭제